Skip to content

고마워요 여러분 …

July 11, 2012

그것은 선물이예요.
1년 전에 계장님은 일본에 갔어요. 계장님은 자카르타에 와서 우리에게 선물을 많았어요. 나는 초콜렛과 아름다운 두 핀이 있어요. 고마워요 계장님…
그 인형이 선배님은 나에게 주었어요. 2년 전에 우리 선배님 중국에 갔어요.선배님은 베이징에서 China Expo 2010 참석했어요. 고마워요 선배님…
그리고 며칠 전에 언니와 친구가 외국에 갔어요. 언니가 중국에 갔어요. 그리고 친구가 일본에 갔어요. 그들은 나에게 지갑을 주었어요. 언니 또 이츠 씨에게 한 지갑을 주었어요. 그리고 제 친구 또 언니에게 한 지갑을 주었어요. (pusing dah bacanya )
우리 학생이 나에게 열쇠 고리를 주었어요. 우리 학생이 이름은 라스야드 이에요. 라스야드의 엄마 피지에서 웠어요.그럼 감사합니다 라스야드의 엄마
마지막… 3년 전에 그 한국 인형이 한국 가게에서 샀어요 (tambah pusing kan? :D). 그래서…, 그것은 제 선물이예요.
그럼 정말 고마워요 여러분! 아주 좋고 즐거워요. 우리 앞으로도 잘지내요…

No comments yet

Leave a Reply

